진심으로 아기를 대해주시던 관리사님 정말 감사했어요~ 평택산후도우미 가온맘 최고!

  • 송율 /
  • 날짜 2026.05.05 /
  • 조회수 65 /


처음엔 유튜브로만 육아를 공부했는데 역시 실전이 최고라는 걸 새삼 느꼈답니다..ㅋ
아이마다, 상황마다 다르니까 그때그때 산후도우미 선생님께 질문하고 직접 보여주셔서 배우는 게 훨씬 많았어요~

특히 선생님이 해주시는 음식 솜씨가 정말 끝내줘요! 식당 차려도 될 만큼 정갈하고 건강까지 챙겨주시니까 맛도 아주 훌륭했어요.
 

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목욕법으로 물놀이하며 목욕을 하니 이제는 아이가 전혀 울지 않고 의젓하게 잘 씻어요.
한 달 전만 해도 볼이 포동포동해서 인형처럼 보인다고 매번 예뻐해 주시던 선생님 생각이 나네요. 시간이 이렇게 빨리 지나가다니 신기해요~

선생님을 뵐 때마다 아이를 돌보는 일이 정말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하는 거라는 걸 절실히 느꼈어요.
진심 어린 마음으로 아이를 사랑하는 모습에 저도 존경심이 절로 생기더라고요.. 저는 가끔 욱하는데....ㅋㅋㅋ 정말 대단하세요...ㅠ

마지막으로, 관리사님께 다시한번 감사 인사 전하고 싶어요. 건강 잘 챙기시고 앞으로도 많은 산모와 아기들에게 좋은 영향력 전해 주세요~

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래요!
정말 감사했습니다!!ㅎㅎ


SNS Share